모든 수준의 블로거들을 위한 유용한 팁

2020. 6. 4. 08:03카테고리 없음


모든 수준의 블로거들을 위한 유용한 팁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의 이점에 대해 궁금해 한다.


만약 당신이 그런 사람들 중 한 명이고, 자신만의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다면, 당신은 올바른 장소에 온 것이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여 초기 장애물을 극복하고 블로그를 다른 장애물보다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독자들이 항상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자주 의사소통을 시도하고, 그것을 습관화하라.


독자들과 관계를 맺었을 때, 독자들도 당신이 참석하기를 기대할 수 있다.


블로그를 게을리할 때는 독자들을 게을리하고 실망시킨다는 것을 기억하라.




성공적인 블로거들을 초대하여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게스트 블로그를 작성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블로그의 가치를 높이고 독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다른 블로거들의 사이트로부터 트래픽을 받을 수 있는데, 특히 그들이 자신의 독자들에게 당신의 블로그에 그들의 모습을 알려준다면 더욱 그렇다.


독자성과 블로그 콘텐츠의 풍부함을 높이기 위해 여러 블로거에게 초대장을 보내십시오.




독자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러분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블로그에 네비게이션 단추를 포함시키십시오.


LinkedIn, Twitter, Facebook, 그리고 다른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블로그스피어에서 훨씬 더 잘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익도 향상될 것이다.


이 포털들은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 독자와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해주고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를 다른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당신이 흥미있는 것에 대해 블로그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실제로 신경쓰는 것에 대해 글을 쓸 때, 당신은 더 흥미롭고 진실해 보일 것이다.


또한, 그것은 독자들과의 연결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고, 블로그를 번창하게 만들 것이다.




블로그에 글을 올릴 때 소설을 쓰지 마라.


반드시 당신이 조사를 하고 당신의 블로그에 맞는 주제를 찾도록 하십시오.


필러나 쓰레기를 쓰면 블로그가 성공하지 못한다.


콘텐츠는 성공의 가장 중요한 측면이다.




가능하면 언제든지 글머리표 리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키워드를 대담하고 이탤릭체로 표현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기법을 사용하면 검색 엔진에서 키워드를 사용자의 사이트에 중요한 것으로 간주하여 키워드에 높은 순위를 부여할 수 있다.


이 조언은 상당히 강력하고 여러 가지 면에서 도움이 될 수 있다.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결정하라.


당신은 당신이 특정 주제에 대해 얼마나 지식이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에 관심이 있는가? 돈을 더 벌려고 하는 건지도 몰라.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위한 두 가지 이상의 목표가 있을 수 있다.


목표를 잘 지키고 그에 따라 블로그를 설정해야 한다.




블로그에 올릴 때 대부분의 독자들이 편한 크기의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너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당신은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당신의 쓰여진 내용에 접근할 수 있도록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글꼴을 사용해야 한다.


너무 크지도 않고 페이지를 넘겨받지도 않고 너무 작지도 않은 글꼴 크기를 사용하여 읽기 매우 어렵게 만드십시오.




각각의 블로그 게시물을 하나의 뚜렷한 주제에 집중하십시오.


하나의 블로그에 수많은 다른 주제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당신의 글을 어수선하게 보이게 하고 따라가기 어렵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방문객들에게 당신의 매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간단한 경험법이다.




블로그에 설문 조사 또는 설문조사를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것이고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당신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줄 것이다.


모든 결과를 게시하고, 결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댓글을 달아라.


당신은 이 정보를 당신의 독자들의 관심에 맞추어서 당신의 블로그를 다듬는데 사용할 수 있다.




블로그는 다른 어떤 종류의 웹사이트보다 사회적 기술에 더 많이 의존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접근하고 상호작용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또한, 자신을 알리고 틈새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도록 하라.


아무것도 넣지 않고 그 대가로 무언가를 꺼낼 수 있으리라고 기대하는 것은 단순히 논리적이지 않다.


당신의 블로그의 성공은 사전 예방에 달려있다.




이 기사에서 받은 모든 정보를 사용하여 이제 인기 있는 블로그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게 되었다.


여기서 읽은 모든 것을 기억하고 필요하면 그 정보를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