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2020. 6. 4. 08:04카테고리 없음


수면 무호흡증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이 기사는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안도감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을 다루는 많은 사람들이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으면 건강에 어려움을 겪지만, 적절한 치료를 통해 확실히 나아질 수 있다.


이 글은 수면 무호흡증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하는 한 가지 방법은 복병을 포기하는 것이다.


음주와 흡연으로 수면 무호흡에 기여할 수 있는 최악의 일.


알코올은 신경계를 우울하게 하고 특히 당신이 잠자고 있을 때 숨쉬기 어렵게 만든다.


흡연은 폐를 손상시킨다.


이 두 가지 습관을 완전히 버리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이 호흡통로가 좁아진 결과라면 구강보호대가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밤에 더 잘 숨쉬도록 도와줄 것이다.


개인 상황에 맞는 가드에게 제대로 맞는 의료진을 만나는 것이 가장 좋다.




수면무호흡증이 있고 음주나 흡연이 있는 경우, 증상을 호전시키기 위해 금연을 시도해 보라.


수면무호흡증과 만성 코고는 소리는 각각 기도근육의 과잉완화로 인한 것으로 흡연과 음주가 모두 이를 유발할 수 있다.


나쁜 습관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삶을 다시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수면 무호흡 증세를 조절하기 위해 교정된 구강 조각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턱이 움푹 들어간 상태나 작은 턱이 있다면, 이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턱을 제대로 맞춰주는 맞춤 마우스 가드를 착용하면 더 나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마우스 가드를 착용하십시오.


이런 경비병들은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을 위해 고안되었다.


이것은 CPAP 기계를 사용하는 좋은 대안이다.


밤에 잠을 잘 때 목에 있는 연조직이 무너질 수 있고, 구강보호대를 착용하면 기도가 막히지 않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수면무호흡증이 상당히 심한 경우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경고 신호들 중 일부를 알아차린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이어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으면 전문의와 대화할 수 있고 수면모니터까지 활용해 중증도를 파악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 CPAP 기계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의료 ID가 항상 함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응급 치료가 필요하고 그 정보를 줄 수 없다면 그것은 중요한 정보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신분증은 당신의 수면 무호흡 상태를 의료진에게 분명히 알려야 한다.


CPAP 기계를 사용 중이라는 사실을 포함하여 적절한 압력 수준을 표시하십시오.




좋은 비강 스프레이는 여러분이 호흡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비강 스프레이는 일시적으로 당신의 비강 부기를 감소시킬 수 있다.


이러한 스프레이는 영구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안 되며 일시적으로 사용되어야 하기 때문에 사용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약국을 방문하여 잠을 잘 때 비강을 열어두는 데 어떤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살을 빼도록 노력하라.


수면무호흡증은 보통 목이 큰 과체중 환자에게서 발생한다.


날씬해지면 기관지의 압력이 낮아질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자는 동안 더 많은 공기가 폐로 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앞서 지적했듯이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중대한 건강 문제가 발생한다.


진단을 받으러 병원에 가기 전에 수면 무호흡에 대한 주제를 철저히 연구해야 한다.


이 글의 팁을 연구하여 생활에 적용함으로써,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