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디자인 개선을 위한 팁과 요령

2020. 6. 4. 08:04카테고리 없음


웹 디자인 개선을 위한 팁과 요령



누구나 웹사이트를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지만,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만드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노력하라.


웹사이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히 계획되어야 하며, 필요한 것을 배우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으면 압도적일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이 여러분이 도전을 직면할 준비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방문자가 사이트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적합성 테스트는 대다수의 온라인 방문자들이 모든 내용을 읽는 것이 아니라 흥미로운 것을 찾는 것으로 결정했다.


텍스트 섹션 사이에 굵게 표시, 색상 변경 및 구분을 사용하면 내용을 스캔하기 쉽고 방문자가 돌아올 가능성이 높아진다.


또한 가장 중요한 정보를 페이지 맨 위에 보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의 방문자들은 좋은 경험을 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페이지를 디자인할 때 글꼴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글꼴이 서로 다른 화면에서 실제로 어떻게 보일지, 그리고 글꼴이 너무 작아서 쉽게 읽을 수 없는지를 분명히 고려해 보고자 할 것이다.


Verdana는 대부분의 장소에서 사용된다.


다양한 크기와 색상으로 읽기 쉽다.




사이트 검색 엔진이 탐색할 수 있도록 하려면 프레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프레임을 좋아하지만, 검색 엔진은 프레임 안에 있으면 당신의 정보를 보지 못할 것이다.


정보가 보이지 않으면 검색 엔진의 순위가 낮아진다.


당신의 순위는 종종 당신이 가진 방문자 수를 결정하는 것이다.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Internet Explorer를 싫어한다고 말할지 모르지만, 그들 중 대다수는 여전히 그것을 사용한다.


이 문제를 다룰 때는 해결 방법을 사용해야 할 테니 명심해라.


특히 IE의 오래된 가시인 유명한 "박스 모델 버그"에 대해 알아보세요.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데 있어서 아이디어가 바닥났을 때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당신이 영감이 필요할 때, 당신은 거의 무제한의 웹사이트를 온라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선택하고, 좋아하는 이유를 파악한 후, 해당 기술을 사이트에 구현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이디어를 빌리는 것만으로는 웹 사이트를 성공시킬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너는 또한 일을 한 단계 높일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웹 디자인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Adobe Dreamweaver는 당신이 고려해야 할 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초보자에게도 매우 친숙하다.


기능을 추가하고 레이아웃과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웹 사이트가 업로드된 후 어떻게 표시되는지 볼 수 있다.




웹 사이트에 내용을 게시하기 전에 항상 몇 분 동안 내용을 교정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그것을 잘 헤쳐나가기를 원한다.


오류가 많으면 사이트는 전문적이지 못한 것으로 간주되고 실제로 조롱당할 수 있다.




드림위버나 포토샵과 같은 새로운 프로그램을 배운 후, 동료나 친구들과 확인하여 놓친 것이 없는지 확인한다.


이러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많으므로 반드시 중요한 요소를 흡수하여 필요할 때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훌륭한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돈이 많이 든다는 것은 신화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도구들에는, 당신에게 이익이 되는 덜 비싼 도구들이 있다.


당신은 고가의 소프트웨어로 성취될 수 있는 것과 같은 많은 것들을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할 수 있고,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무료다! 이러한 오픈 소스 솔루션은 예산 절감을 위한 열쇠다.




새 사용자 등록의 경우를 제외하고 Captchas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캡차(Captcha)와 마주치면 웹사이트 방문자가 수동적인 시야에서 벗어나게 되고, 비교적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강요하여 계속하게 된다.


가장 헌신적이고 관심 있는 방문객들만이 불필요한 캡차들을 통해 계속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단순히 페이지를 버릴 것이다.




하룻밤 사이에 프로가 될 수는 없으니 여기서 웹디자인의 요점만 짚으면 된다.


성공적인 웹 사이트 작성을 위한 기본 기술을 배우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며 일단 그것을 숙달하면 당신은 일년 내내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문제가 있으면 이 사이트에 다시 문의하십시오.